짱메드

검색
검색
현재 위치
  1. COMMUNITY

COMMUNITY

10
배송/반품/교환
해외배송 안내
    A :



    해외에서 거주하는 고객님들의 편리한 쇼핑을 위해 짱메드에서는 해외배송도 도와드리고있습니다.

    해외배송의 경우, 정확한 수령일을 알수 없으니 여유를 두고 주문 부탁드리며

    짱메드 해외배송은 우체국 EMS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지역에 따라, 무게에 따라 배송비가 달라지므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문의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상품비용+배송비 선입금 확인후 발송처리됩니다.



    문의시 상품,수량,국가명 입력해주시면 더욱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연락이 힘드신분은 zzmed@naver.com 로 문의주시거나 Q&A 게시판 이용해주시면 빠른 답변드리겠습니다.




9
배송/반품/교환
배송 정보
    A :


    배송 지역 : 전국지역
    배송 비용 : 2,500원
    배송 기간 : 2일 ~ 3일
    배송 안내 :

      -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은 평일 오후 5시까지 (일부품목제외) 결제가 된 주문은 당일에 택배발송됩니다.

    이후 주문건은 익일 출고됩니다.


8
배송/반품/교환
교환 및 반품정보
    A :

    *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박스포장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상품내용을 확인하기위해 상품 박스를 훼손한경우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안마기,파라핀베스,발마사지기,전동안마기,기타 찜질기, 스타킹,부목,보호대등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호대, 스타킹등 한번 착용한제품은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합니다

      - 제품특성상 카트,휠체어 종류는 변심반품이 불가합니다 부득이 반품 했을시에는

         박스가 크므로 반품택배비가 실제 들어간 비용이 청구됩니다


    ※ 고객님의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반품시 상품반송 비용(편도 2,500원/왕복5,000)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반품,상품교환 등 포함,일부상품제외)


      교환,반품은 사전에 미리 031-559-7510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7
주문/결제
견적서 / 거래명세서 / 세금계산서
    A :

    견적서,거래명세서,세금계산서는 전화와 쇼핑몰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견적서는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으시면 견적서 출력 버튼이 있습니다.

     

     * 거래명세서,현금영수증은 주문결제완료후, 세금계산서는 배송완료후, 주문조회에서

      신청과 출력이 가능하십니다(비회원은 주문번호+성함+주문시비밀번호가 있어야 확인 가능합니다)


       문의사항은 031-559-7510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6
기타문의
포장 과정 녹화 안내
    A :


    저희 짱메드는 오배송, 상품누락 등의 문제를 최소화 하기 위해

    모든 상품의 포장 과정을 상시 녹화 중입니다.


    오배송 되셨거나 상품 누락의 부분이 있으실 경우 바로 연락주시면

    확인하고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글쓰기
이전 페이지
  1. 1
  2. 2
다음 페이지

NEWS & EVENT

뉴스&이벤트 목록
제목 작성일
헷갈리는 황사방역마스크 종류와 착용법 ! 2018-12-05
더보기